Press

구보댄스컴퍼니 관련 보도자료

2015. 7. 27. 여름 휴가철 문화예술로 제대로 즐겨라!

  • 작성자구보댄스
  • 작성일2015-07-28
  • 조회수3996

최백호·스윗소로우 출연 “집들이콘서트” 등 행사 풍성

?

오는 29일 “문화가 있는 날” 행사는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여파 극복과 휴가철 맞이 문화예술 프로그램 향유에 목표가 모아졌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매달 마지막 수요일인 이달의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일을 맞아 주요 휴가지 인근 문화시설의 무료 또는 할인 입장과 도심 속 휴가를 떠나지 못한 이들을 위한 문화예술 프로그램들을 모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오후 6시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는 “메노뮤직”의 뮤지컬 배우와 아카펠라,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등 다채로운 공연을 엮은 “행복하십Show” 공연이 열립니다.

사하구 감천문화마을에서는 오후 4시부터 구보댄스컴퍼니의 “춤으로 보는 올림픽” 공연이 펼쳐지고, 전국 5개 국립자연휴양림에서의 재즈와 인디밴드 공연 등 전국적으로 70개 문화예술 행사들이 동참해 열립니다.

휴가를 미처 떠나지 못한 도시민들이 쾌적한 공연장에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습니다.

이달의 “집들이 콘서트”는 마포구 뮤지스땅스에서 오후 8시부터 열린다. 가수 최백호와 스윗소로우, 에코브릿지가 참여하며, 네이버 티브이(TV)캐스트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국립국악원 우면당은 차와 이야기가 있는 오전의 국악콘서트 “다담”(11:00) 공연을 5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예술의전당은 “예술의전당 아티스트 라운지”(11:00)를 전석 1만 원에 각각 제공합니다.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일에는 영화관·공연장·미술관·박물관 등 전국의 주요 문화시설을 무료, 혹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달의 참여 프로그램은 약 1천809건입니다.

?

[연합뉴스 KNN SNS]??

?

다음글
2015. 9. 15. 부평문화재단, 오감만족 `이색무대` 로 초대합니다
이전글
2015.7. 24. 구보댄스,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서 열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