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구보댄스컴퍼니 관련 보도자료

갈산중, 공연 관람하며 문화 체험 시간 가져

  • 작성자구보댄스
  • 작성일2015-02-14
  • 조회수8063

문화 체험 기회 제공으로 교과서 외 다양한 체험의 기회 가질수 있도록 할 예정

?

2013_001.jpg

?

갈산중학교(교장 유영옥) 2013학년도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으로 지난 5일 부평아트센터에서춤으로 소통하다공연을 관람했다.

이날의 문화 체험 시간에는 교장 선생님과 인성복지부장(신경숙), 복지사(박영화)의 인솔아래 3학년 5반 심은지 학생 외 30명의 학생이 참가하여 요즘 유행하는 k-pop 젠틀맨 안무를 1시간동안 배우고 구보댄스컴퍼니 레퍼토리춤으로-소통하다을 관람했다. ?

공연의 기획 의도는 문화 체험을 통해 표현 방법의 다양성과 언어가 아닌 몸으로 소통하는 법을 배우는 것으로 학생들은 처음에는 다소 생소해했지만 차츰 안무 시간을 즐기고 이어지는 공연 관람에 빠져들었다.?

?

3학년 5반 곽아름 학생은처음에는 쑥스러웠지만 요즘 인기곡인 젠틀맨 안무를 친구들과 같이 따라 배우면서 너무 신나고 재미있었다. 나중에 UCC 에도 올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3학년 5반 심은지 학생은공연을 처음 보는 것이어서 신기했다. 친구들과 함께 해서 더욱 즐거웠다.”고 말했다.

학교는 문화 체험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학생들이 교과서 외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가질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다음글
2013. 8. 5. “지역민들에 알차고 정성 다한 문화프로 선사”
이전글
2013. 6. 3. 춤이라는 언어로 세상과 소통하다 부평아트센터 5?6일 기획공연